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우정, 내가 이상한거야?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8. 29. 04:29

    우정, 내가 이상한거야?
    저는 19살이고 친구 A와 초등학교 5학년 때부터 친했습니다. 흔한 친구 같아요. 친구 B가 가장 먼저 만난다.

    저는 A친구를 매일 만났고, 2년 전쯤 남자친구가 생겼으니 자연스럽게 만나는 횟수가 줄어들고 각자 남자친구를 만났습니다. A 친구와 나는 집이 가까웠기 때문에 가끔 만나 전화를 걸었다. 어느 날 친구 A는 집에서 만나지 말고 다른 친구 B와 함께 셋이서 만나자고 제안했다. B 친구와 친한 사이는 아니었지만 A 친구를 오랜만에 만났습니다. 같이 놀다가 친구 B가 아는 형이 보고 싶어 해서 잠시 전화를 해도 되냐고 물었다. 처음 만났을 때 이런 저런 말을 할 줄은 몰랐는데 당연히 괜찮았고 친구 A는 괜찮다고 했다. 4명(친구 A, B, 저, B의 지인)이 있었고, 약 20분 후에 친구 A의 남자친구가 왔는데 저에게 연락조차 하지 않았습니다. 조금 들어보니 A친구는 남자친구와 연락도 하지 않고 전화도 받지 않는 것 같았다. 어쨌든 그 후 나는 친구 A에게 남자친구가 오해를 하고 있는 것 같아서 와서 남자친구와 이야기를 하자고 해서 기다리고 있었다. 너무 늦어서 내가 갔을 때 친구 A는 울고 있었고 친구의 남자 친구는 옆에서 쳐다보고 있었다. 거기 가서 왜 우냐고 물어봤는데 갑자기 친구 A의 남자친구가 저를 보고 남자친구가 남자랑 노는 거 알고 계셨나요? 이런식으로 얘기하는게 기분이 안좋아서 본걸 왜 얘기하냐고 물으니 남자친구한테 미안한 마음이 든다. 그 말을 하고 나서 다툼이 일어나 서로 저주했습니다. 그리고 그날 늦은 시간에 친구 A가 연락이 와서 왜 남자친구에게 욕을 하고 도도한 행동을 하느냐고 물었습니다. 너무 웃기네요 친구라서 우는 너에게 아무 말도 하지 않았는데 남자친구가 하는 말을 들을만 하다는 말 밖에는 아무 말도 하지 않았다. 남자친구가 화가나서 욕하는건 싸구려가 아니라고 하던데....
    그러다 갑자기 남자친구가 있다고 하셔서 만나지도 못하셨다고 해서 A친구에게 그 부분에서 너랑 나 둘 다 남자친구가 있어서 그런말 안한다.

    처음에는 친구가 왜 우는지 궁금했는데 그 후 친구 A의 남자친구가 하는 말을 들으면서 너무 속상해서 서로 싸웠다. 정말 이게 원인인가...? 정말 죄송합니다 말씀해주세요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