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당신은 혼자 학교에가는 것 같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4. 11. 06:39

    당신은 혼자 학교에가는 것 같습니다. 어떻게 해야 하나요?

    나는 우리 반에 친한 친구가 없고, 모두가 모여서 잘 지내지만 나만 그런 것은 아니다.

    나는 그것을 내 자신에게주고 내가 직접 만든 페낭에게 주었다.
    친해지고 싶은 여자를 칭찬하고 별짓을 다했지만 잘 되지 않았다.

    고기 먹어본 사람은 안다.
    내가 뭘 해도 괜찮은 것 같지 않아

    작년에 같은 반 아이들이 같이 갑니다.

    아 진짜 학교 가기 싫다

    무엇이 문제인가?
    얼굴?성격?행동?말?

    1년만 혼자 갈까 봐
    혼자가 된 사람이 있습니까?
    학교에 혼자 가는 것은 어떻습니까?
    참고로 나는 학교에서 전화를 받지 않는다.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